• 최종편집 2024-03-28(목)
 

‘대한민국 대선승리의 향방, 왜 이재명인가?’라는 주제로 

 

김현정 위원장 교육.jpg

 

 더불어민주당 평택을 지역위원회(위원장 김현정)는 지난 11월 28일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대강당에서 핵심당원 교육을 실시했다. 


 위드 코로나 시행으로 대면으로 진행된 이날 교육에는 김현정 지역위원장, 정장선 평택시장, 시·도의원을 비롯해 운영위원, 읍·면·동 협의회장, 상무위원, 지역대의원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식전 영상 상영과 내빈소개에 이어 중앙선대위에서 총괄특보단장을 맡고 있는 안민석 의원이 ‘대선승리! 세 가지 과제’라는 주제로 특강을 진행했다.


 안민석 의원은 “대선승리를 위해서는 대장동 전투에서 이겨야 하며, MZ세대와 여성의 마음을 얻을 수 있도록 혁신해야 한다”며 “국가의 미래 비전과 국민의 삶을 지켜줄 대안을 제시하는 정책선거를 해야만 대선에서 승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김현정 위원장 교육2.jpg
▲ 핵심당원 교육을 하고 있는 김현정 평택을 지역위원장


 이어 김현정 지역위원장은 ‘왜 이재명인가?’라는 당원 교육에서 “이재명은 대전환의 시대가 요구하는 강력한 추진력을 갖춘 일 잘하는 후보, 실력과 성과로 검증된 유능한 후보, 한반도 평화와 번영을 일궈낼 후보”라면서 “성남시장과 경기도지사를 하면서 그는 실력과 실천, 실적으로 입증한 검증된 후보”라고 강조했다.


 강연을 마친 후 참가자들은 손 푯말을 들고 대선승리를 위한 결의문 낭독과 구호제창으로 대선승리의 결의를 다졌다.


 한편 김현정 위원장은 대선후보 중앙선대위 종합상황실 부실장과 노동희망본부 공동본부장으로 대선캠프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2655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현정 평택을위원장, 더불어민주당 핵심당원 교육 실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