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01-24(월)
 

결승에서 강호 충남 공주시 대표팀에 1대0 승리 거두면서 전승 우승 차지해

박화종 회장 “평택시체육회와 평택시축구협회 적극적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축구대표팀 우승 메인.jpg
▲ 전국 직장인 및 클럽축구대회 우승을 차지한 60대축구 선수들


◆ 60대축구대표팀, 평택시 축구 우수성 전국에 알려


 평택시60대축구대표단(회장 박화종)은 지난 11월 27~28일 이틀간 충남 공주시에서 열린 ‘2021년 무령왕배 전국 직장인 및 클럽축구대회에서 60대 부문 우승을 차지했다.


 전국 중년축구 동호인들의 축제인 이번 대회는 한국직장인축구협회·한국다문화축구협회 주최, 충남 공주시축구협회 주관, 공주시·공주시체육회·공주시의회가 후원한 이번 대회에는 전국 직장인 및 클럽 42개팀 약 1,000여명의 축구동호인들이 참가해 평소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면서 열띤 경쟁을 펼쳤다.


 평택시60대대표팀은 꾸준히 상위권 성적을 거둬온 팀으로, 지난 7월 3일 개최된 ‘경기도축구협회장기 동호인축구대회와 10월 13일 개최된 ‘경기도지사기어울림축구대회’에서 각각 3위에 입상했으며, 이어 이번 전국대회에서 우승함으로써 전국 상위권 실력을 인정받으면서 평택시 축구 우수성을 전국에 알렸다.


 한편 평택시체육회 권광수 사무국장 및 임원, 평택시축구협회 민중기 회장과 임원, 평택시70대축구대표팀 등 축구 관계자들이 이번 대회 경기장을 찾아 열띤 응원과 선수들을 격려하며 승리를 기원했다. 

 

축구대표팀 우승2.jpg
▲ 클럽축구대회 우승 후 기념 촬영

 

◆ 60대축구대표팀, 결승에서 공주시대표팀 1대0 꺾어 


 평택시60대축구대표팀은 이번 대회 예선전에서 충남 보령시 대표팀에 3대1, 전북 군산시 대표팀에 2대1로 승리하는 등 월등한 기량을 발휘하면서 전승으로 결선에 올랐다.


 이어진 결선경기에서 대전광역시 대표팀을 2대0으로 누르고, 전북 군산시 대표팀을 3대1로 제압하면서 결승에 올랐다. 대망의 결승전에서는 치열한 접전 끝에 강호 충남 공주시 대표팀에 1대0으로 승리를 거두면서 전승으로 우승을 차지했다. 공주시는 준우승, 전북 군산시와 경기도 성남시는 공동 3위로 입상했다.


 또한 평택시60대대표팀의 임서민 감독은 최우수감독상을 수상하였고, 허용 선수는 최우수선수상, 박세거 선수는 다득점상을 수상하는 등 평택시는 개인상도 휩쓸었다.


 평택시60대대표팀은 이미 경기도대회 3위 입상 성적으로 2022년도 전국대회 출전자격을 획득 해놓은 상태이며, 가파른 상승세를 이어가며 이번 전국대회 우승으로 타 시·도의 경계대상으로 주목 받고 있다.

 

축구대표팀 우승3.jpg
▲ 이충레포츠 인조구장에서 훈련하는 선수단 모습

 

◆ 박화종 회장 “평택시체육회·축구협회 지원에 감사드린다”


 평택시60대축구대표단 박화종 회장은 “우선 수상한 감독 및 선수들에게 축하의 말씀을 전한다. 전국대회 우승의 금자탑을 쌓아준 선수 여러분이 자랑스럽다”며 “오늘 성과는 평택시체육회와 평택시축구협회의 적극적인 지원과 평소 원팀의 팀워크를 강조하면서 감독의 뛰어난 용병술을 통해 선수들이 일심동체가 되어 뛰어준 결과”라고 말했다. 


 이어 박 회장은 “전국 최고의 정상에 오르기까지 열심히 맡은 바 책임을 다해 준 임서민 감독과 이정현 코치, 그리고 모든 임원 및 선수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라고 경기결과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한편 평택시60대축구대표팀 50여명의 선수들은 매주 주말에 평택시 주변과 전국 축구장을 순회 하면서 다른 도·시·군 축구대표팀과 축구 연습경기를 하고 있다.


■ 평택시60대축구단 임원 및 선수 명단


◆ 임원 


△회장 박화종 △수석부회장 김태춘 △부회장 권광수 △부회장 김덕중 △부회장 김인환 △감사 서경원 △감사 조상곤 △사무국장 김병문 △재무국장 조호성 △감독 임서민 △코치 이정현 △기획위원장 김종훤 △홍보위원장 유재국 △상벌위원장 이의복 

 

◆ 선수 


△ GK:  박승주, 원필재, 이락주, 이철의 △DF: 김종찬, 김태춘, 박흥식, 박화종, 서경원, 송경수, 장도진, 조상곤, 최해동, 허용, 현평수, 황상룡 △MF: 강인구, 권광수, 김덕중, 김병문, 김병수, 김종수, 김종훤, 서배경, 염대선, 유재국, 이덕훈, 이보선, 이의복, 이정현, 이창식, 임서민, 정병창, 조호성 △FW: 김병호, 김성철, 김인환, 박세거, 안병세, 안영대, 최경수, 최충국, 한정희, 황승영, 황선영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1

  • 20027
윤민수

축하드립니다 ~~~

댓글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기획] 평택시60대축구대표팀, ‘무령왕배 전국 직장인·클럽축구대회’ 우승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