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박옥화 단장 “평택시민 위한 봉사활동을 이어가겠습니다” 


노을봉사단 배따기.jpg

 더불어민주당 평택을 지역위원회(위원장: 김현정)에 소속된 노을봉사단(단장: 박옥화 여성위원장)은 지난 9월 27일 친환경 농업을 하고 있는 정경농장에서 배 수확 봉사활동을 펼쳤다. 

 노을봉사단은 지난 5월 ‘도와주세요’라고 말하기 전에 먼저 찾아가서 힘이 되는 봉사를 하겠다는 마음으로 여성위원회 위원들과 평택시민들이 함께 만든 봉사단체로, 어르신들을 위한 백신 안내 봉사, 수세미 뜨개질 봉사,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을 위한 음식 배달 봉사 등 봉사의 손길이 닿지 않는 곳을 찾아 봉사하고 있다.

 이번 정경농장 배 수확 봉사활동에는 박옥화 평택을 여성위원장, 조용찬 우분투봉사단장, 김준규 평택시 로컬푸드재단 이사장, 남종희 전) 우리사주조합장, 김춘옥 비전2동 새마을부녀회장 등 10여명이 동참했다. 

노을봉사단 배따기2.jpg

 정경농장 이정경 대표는 “일손이 모자라던 차에 꾸준히 도움을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친환경 농업을 통해 시민들의 건강과 환경 모두를 지키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노을봉사단 박옥화 단장은 “김현정 평택을 지역위원장은 평소 시민과 함께하는 봉사를 강조하고 있다. 지역위원회의 우분투봉사단도 그런 취지에서 만들어졌다”면서 “여성위원회도 이런 기조에 동참하고자 노을봉사단을 만들게 되었다. 앞으로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9011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민주당 평택을 여성위원회, 정경농장 배따기 봉사활동 펼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