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평택팽성노인복지관, 추석맞이 ‘사랑 나눔 선물 꾸러미’ 전달
작성일 : 20-09-29 12:48    
팽성읍에 거주하는 저소득 및 취약계층 어르신 55명 대상
 
 
팽성노인 꾸러미.jpg
 
 평택복지재단(이사장 김준경) 산하 팽성노인복지관(관장 김동석)은 추석을 맞이하여 홀로 계시는 어르신들을 위해 지난 24일(목)~29일(화) 평택시 팽성읍에 거주하는 저소득 및 취약계층 어르신 55명에게 추석맞이 ‘사랑 나눔 선물 꾸러미’를 전달했다.
 
 선물 꾸러미는 어르신들이 즐겨 드시는 송편, 과일, 전병, 유과, 카스테라 등의 품목으로 구성됐으며, ㈜에스알 지제역, 청담고등학교 청소년 비즈쿨 동아리, 사이좋은치과의원, SPL㈜, 삼성전자 평택캠퍼스의 후원으로 제작됐다.
 
 이날 제작된 꾸러미는 경로식당 정기봉사를 하고 있는 팽성시민경찰이 어르신 가구를 직접 방문해 전달하면서 안부를 확인했다.
 
 팽성노인복지관 관계자는 “어르신 가구를 직접 방문해 선물 꾸러미를 전달해주신 팽성시민경찰에 감사드리고, 선물 꾸러미를 후원해주신 분들에게도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팽성노인복지관은 빈곤, 질병, 고독, 역할상실 등의 문제를 겪고 있는 어르신의 욕구를 파악하여 밑반찬, 무료급식, 소득지원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사회복지 기관으로, 지역사회의 저소득 및 취약계층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Copyright ⓒ 평택자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