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김용전 대표 “어려운 이웃 위한 나눔 동참하겠습니다”
 
 
착한가게.jpg
 
 평택행복나눔본부(국장 김용석)는 지난 6월 26일 현대자동차 평택남부대리점(대표 김용전)에 착한가게 현판을 전달했다.
 
 현대자동차 평택남부대리점은 평택 세교동에 위치한 자동차 판매 전문 기업으로, 그동안 지역주민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착한가게’에 동참했다.
 
 ‘착한가게’는 지역사회 내 월 3만 원 이상으로 나눔을 실천하는 가게로, 매장을 경영하는 자영업자 또는 중소기업, 프랜차이즈, 병원, 약국, 학원 등 다양한 업종의 가게가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연말정산 시 100% 세금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착한가게’에 참여하는 가게에는 평택행복나눔본부와 사랑의 열매에서 ‘착한가게’ 현판을 제공한다.
 
 현대자동차 평택남부대리점 김용전 대표는 “지역사회 내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어 ‘착한가게’에 동참 했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주변 이웃에 관심을 가지고 나눔 활동을 지속하며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평택행복나눔본부 김용석 국장은 “기업 및 단체들의 소중한 기부가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에게 큰 희망과 위로가 될 것”이라며 “지역사회 내에 이러한 기부 및 나눔 문화가 활성화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평택행복나눔본부는 ‘착한가게’를 통해 모인 기부금을 평택 관내 사회복지시설 및 기관과 취약계층 등 도움이 필요한 곳을 선정해 전달하고 있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1862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행복나눔본부, 현대차 남부대리점 ‘착한가게’ 현판 전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