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평택시 청북읍,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 성료
작성일 : 19-11-21 14:08    
라인댄스, 댄스스포츠, 민요 공연에 많은 박수 보내
 
 
청북읍 발표회.jpeg
 
 평택시 청북읍(읍장 김승기)에서는 지난 19일 청북중학교 체육관에서 2019년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를 가졌다.
 
 이날 발표회에는 관내 기관 및 단체장을 비롯하여 프로그램 수강생들과 지역주민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흥겨운 농악으로 시작한 발표회는 기타, 요가, 다이어트·방송댄스, 고고장구, 라인댄스, 치유국선도, 댄스스포츠, 민요, 노래 등 12개 팀의 공연이 진행됐다.
 
 관객들은 공연하는 팀들에게 많은 박수를 보내면서 발표회를 즐겼으며, 서예, 한지공예 프로그램 작품들은 청북중학교 체육관 입구와 계단에 전시되어 주민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했다.
 
 발표회를 주최한 김학근 주민자치위원장은 “이번 발표회를 통해 그동안 프로그램 수강생들이 익힌 솜씨와 재능을 마음껏 선보였다”며 “주민들에게 주민자치프로그램을 홍보함과 동시에 주민들과의 유대를 강화하는 자리가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김승기 청북읍장은 “청북읍민들이 화합하는 자리를 만들어 주신 김학근 주민자치위원장을 비롯한 주민자치위원들께 감사드린다”며 “발표회와 같은 지역 행사를 통해 청북읍이 더욱 발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청북읍 주민자치위원회는 주민들을 위한 18개의 주민자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근혁 기자 ptlnews@hanmail.net
 
[Copyright ⓒ 평택자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