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평택항 홍보관, 수도사 원효대사 체험관 관람 
 
 
남부노인 야유회.jpg
 
 평택남부노인복지관(관장 고은자)에서는 지난 9월 30일 2019년 평택 실버인력뱅크의 우수자원봉사 어르신들과 함께 야유회를 다녀왔다.
 
 이번 야유회는 언제나 열과 성을 다해 자원봉사를 하고 있는 어르신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실버인력뱅크 우수자원봉사자로 선정된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남부노인 야유회2.jpg
 
 이날 야유회에서는 평택항 홍보관 관람, 항만안내선 탑승, 허브팜 석고방향제 만들기 체험, 수도사 원효대사 체험관 관람 등 평택의 다양한 관광지를 어르신들께 소개했다.
 
 평택남부노인복지관 고은자 관장은 “언제나 열심히 봉사를 해주시는 어르신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복지관이 되겠다”고 말했다.
 
 실버인력뱅크 담당 김연지 사회복지사는 “이번 나들이를 통해 어르신들이 힐링하셨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우수자원봉사 어르신을 위한 이벤트를 더 많이 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남부노인 야유회3.jpg
 
 야유회에 참여한 어르신들은 “배도 타고 방향제도 만들면서 평택의 명소를 다녀와 기쁘다”며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를 기쁜 마음으로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평택실버인력뱅크는 노인 사회참여를 통해 건전하고 활기찬 노후생활과 가치 있는 여가활동을 영위하고, 노인자원봉사학교를 통해 노인 일자리 및 노인자원봉사 사업을 전문화·체계화하여 다양한 기회를 부여하고 있다.
 
 박정옥 시민기자 joanna48@naver.com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8509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남부노인복지관, 우수자원봉사자 야유회 다녀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