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평택시 세교동, 제3회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 개최
작성일 : 19-09-23 14:32    
10개 프로그램 240명 공연 및 작품 100점 전시
 
 
세교동 발표회.jpg
 
 평택시 세교동(동장 김창회)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소남영)는 주민자치프로그램 수강생과 관내 주민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제3회 세교동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날 발표회는 농악교실을 시작으로, 요가, 노래교실, 영어교실 등 240명의 수강생이 10개 프로그램을 통해 그동안 연습해온 실력을 선보였다.
 
 이어 행사장 입구에는 캘리그라피 작품과 한글교실 어르신들의 시화 작품 및 어린이 토탈공예 수강 아동들의 작품을 전시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주민참여예산 사업 선정을 위한 주민총회도 함께 개최했으며, 주민들의 제안으로 상정된 사업에 대해 직접 스티커를 부착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소남영 위원장은 “발표회를 위해 열심히 준비해 주신 수강생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주민 모두가 만족하고 함께할 수 있는 프로그램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김창회 세교동장은 “행사 준비를 위해 애써주신 모든 분들과 발표회에 끝까지 남아 공연을 격려해 준 주민들께 감사드린다”며 “발표회와 함께 개최한 주민참여예산에 대한 주민들의 인식과 관심이 아직은 부족하지만 주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지역에 필요한 예산이 편성될 수 있도록 많은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Copyright ⓒ 평택자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