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팽성읍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이웃의 정’ 나눔
 
 
팽성노인복지 선물.jpg
 
 평택복지재단(이사장 김기성) 산하 팽성노인복지관(관장 박철민)은 추석명절을 맞이하여 홀로 계시는 어르신들을 위해 지난 10일(화)~11일(수) 팽성읍에 거주하는 저소득 및 취약계층 어르신 37명에게 ‘추석맞이 사랑 나눔 선물꾸러미’를 전달했다.
 
 어르신들이 명절을 느낄 수 있는 송편, 모듬전, 한과, 과일, 식혜 등의 품목으로 구성된 선물꾸러미는 하나건설, 한국가스텍, 예일유치원, 키즈랜드어린이집, 시립팽성남산어린이집, 고은빛음악학원, 청담고등학교의 후원으로 제작됐다.
 
 또한 SPL㈜, 네스회, 고은빛음악학원에서는 어르신들의 가정을 직접 방문하여 꾸러미를 전달하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추석을 맞아 선물꾸러미를 전달받은 어르신들께서는 “홀로 명절을 보낼 줄 알았는데 찾아와주어 고맙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팽성노인복지관 관계자는 “지역사회 나눔과 봉사를 통해 어르신들께는 명절의 풍요로움과 가족과 같은 정을 드릴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저소득, 고독, 정서적 불안 등의 문제를 겪고 있는 어르신의 욕구를 파악하여 밑반찬 및 유제품 배달, 무료급식, 소득지원, 정서지원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회복지 기관인 팽성노인복지관은 지역사회의 저소득 및 취약계층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2939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팽성노인복지관, 추석맞이 ‘사랑 나눔 선물꾸러미’ 전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