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소외계층 가구에게 맞춤형 생활밀착 서비스 제공키로
 
 
따뜻한 청북.jpg
 
 평택시 청북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정시복, 민간위원장 신한호)와 (사)어연한산기업체협의회(회장 박노만), 헤어바이블(대표 김지선)은 지난 18일, 평택청북경제단체협의회(회장 손경희)는 20일 지역 내 소외계층 후원을 위한 ‘따뜻한 청북 행복한 나눔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서 청북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따뜻한 청북 행복한 나눔사업’에 동참하여 청북읍 관내 소외계층 가구에게 각종 후원 및 맞춤형 생활밀착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사)어연한산기업체협의회, 헤어바이블, 평택청북경제단체협의회의 각 대표는 “지역사회를 통해 얻은 이익을 다시 지역주민들을 위해 환원하는 의미 있는 자리에 동참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청북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적극 협조해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지속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따뜻한 청북2.jpg
 
 신한호 민간위원장은 “참석해 주신 각 대표님들에게 감사드리며, 첫 출발이지만 앞으로도 꾸준히 자원을 발굴하고 연계해 살기 좋은 청북읍 만들기에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정시복 청북읍장은 “지역 내 소외된 이웃을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는 단체에 항상 감사드리며, 청북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 소외계층이 행복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다각적인 복지서비스 제공을 통해 어려운 이웃의 삶의 질을 높이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원승식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2731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 청북읍, ‘따뜻한 청북 행복한 나눔사업’ 업무협약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