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루제리 음악학원, 어르신들에게 아름다움과 감동 선사
 
 
음악나눔 콘서트.JPG
 
 평택시 송탄보건소 치매안심센터는 지난 15일 송탄보건소 로비에서 치매극복봉사단체(루제리 음악학원) 학생 20여명과 함께 음악 나눔 미니 콘서트를 개최했다.
 
 치매극복봉사단체는 치매인식개선 활동과 교육에 선도적으로 참여하여 치매에 대한 관심과 활동을 수행할 의지가 있는 단체로, 구성원들은 치매에 대한 이해와 인식개선을 돕는 치매 파트너 교육을 받은 후 지역사회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다.
 
 송탄치매안심센터의 3번째 치매극복봉사단체인 루제리 음악학원은 이번 음악 나눔 콘서트를 위해 연습한 곡들을 연주하여 치매환자 및 보호자, 북부복지센터 어르신들에게 음악의 아름다움과 감동을 선사했다.
 
 송탄치매안심센터 관계자는 “치매환자와 가족이 지역사회에서 이웃과 함께 더불어 살아갈 수 있는 치매안심평택을 만들기 위해 여러 기관 및 단체의 참여를 독려하고 있다”며 “재능기부 및 봉사활동 등 지역사회와의 연계활동을 더욱 활성화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미니콘서트는 앞으로도 정기적인 콘서트로 프로그램화 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치매극복봉사단체를 희망하거나 지역사회 어르신들을 위한 재능기부 및 봉사활동 참여 관련 문의는 송탄치매안심센터(☎ 031-8024-7304)로 문의하면 된다.
 
 홍영지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4915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 송탄치매안심센터, ‘음악이 나눔 되는 콘서트’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