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팽성노인복지관, 시온성교회와 후원금 전달식 가져
작성일 : 19-02-08 17:03    
2010년부터 지역 어르신·소외계층 위한 나눔 펼쳐
 
 
팽성노인 후원금.jpg
 
 평택복지재단(이사장 김기성) 산하 팽성노인복지관(관장 박철민)은 지난 7일(목) 팽성읍 안정리 소재 ‘시온성교회(담임목사 황재우)’와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시온성교회의 교인들이 직접 모은 성금으로, 팽성읍에 거주하고 있는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전달해드릴 밑반찬을 제작하기 위해 마련됐다.
 
 시온성교회는 2010년부터 현재까지 팽성노인복지관에 나눔의 손길을 펼쳐왔으며, 후원금 및 물품 지원과 팽성읍 취약계층에게 전달되는 결연후원금 지원 등 다양한 형태로 지원을 하고 있다.
 
 또한 교회 내부적으로 어려운 지역주민들을 위한 김장김치 나눔, 봉사회, 경로대학, 나눔의 집을 운영하고 있으며, 교회 교육부에 장애인 부서를 두어 사회적 약자를 돕고 섬기는 노력을 하고 있다.
 
 팽성노인복지관 박철민 관장은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해 함께 해주신 시온성교회 및 교인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만드는 팽성노인복지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빈곤, 질병, 고독, 역할상실 등의 문제를 겪고 있는 어르신의 욕구를 파악하여 밑반찬 및 유제품 배달, 무료급식, 소득지원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전문 사회복지 기관인 팽성노인복지관은 지역사회의 저소득 및 취약계층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Copyright ⓒ 평택자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