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5(목)
 

윤주섭 지부장 “창립 60주년 맞아 농업인 위해 최선 다하겠다” 


농협 꾸러미.JPG

 NH농협 평택시지부(지부장 윤주섭)는 13일 농협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1,650만원 상당의 농산물 꾸러미 300세트를 평택시청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한 농산물 꾸러미는 사과, 감자, 햇고구마, 미니단호박, 농협즉석밥, 목우촌 햄 등 총 12품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령, 영세, 여성농업인, 다문화 가정 등 취약계층이 따뜻한 추석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전달할 예정이다.

 정장선 평택시장은 “창립 60주년을 맞은 농협과 임직원분들께 축하의 말씀을 드린다”며 “평소 농업, 농촌, 농업인을 위해 많은 역할을 해주신 NH농협 평택시지부가 취약계층을 위해 또 한 번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윤주섭 지부장은 “농산물 꾸러미 전달 행사는 농협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추석명절을 맞이하는 취약계층에 따뜻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어서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농업농촌에 활력을 불어 넣고, 농업인의 건강과 복지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NH농협 평택시지부는 창립 60주년을 맞아 농촌일손돕기 60 릴레이, 합동 헌혈 릴레이 등 농업인과 시민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그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 7일 사회복지의 날에 사회복지증진 유공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7022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NH농협 평택시지부, 취약계층에 농산물 꾸러미 전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