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5(목)
 
관내 기업 구인난 해소 및 청년 구직자 취업 기회 확대 위해
 
 
채용박람회.jpg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오는 6월 4일(화) 오후 2시~5시 이충레포츠공원 야외광장에서 관내 우수기업의 구인난 해소 및 청년 구직자의 취업 기회 확대를 위한 ‘2019 평택시 청년 채용박람회 청년! 취업의 문을 열다!’를 개최한다.
 
 평택시와 평택직할세관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이번 채용박람회는 오뚜기라면, 동우전기㈜ 등 관내 40여개 기업이 참여하여 구직자에 대한 1:1 현장면접을 실시하고 면접 우수자에 대해 해당 기업 입사 기회를 부여할 계획이다.
 
 이날 경기도일자리재단, 평택시 일자리센터를 비롯한 10여 개 유관기관은 홍보 부스를 운영하여 취업상담, 일자리 정보제공 등 구직자 지원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문서지원대, 무료사진촬영관 등 입사지원 편의시설을 설치하여 사전에 지원 서류 등을 준비하지 못한 구직자가 채용면접에 참여하는데 불편을 겪지 않도록 지원할 예정이며, 지문적성관, 취업타로관 등의 체험부스 및 무료 음료 시식대를 운영하여 시민들에게 편의를 제공한다.
 
 시 관계자는 “청년층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평택시 구인구직난 해결을 위해 ‘2019 평택시 청년 채용박람회’를 개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청년층의 취업률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2019 평택시 청년 채용박람회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평택시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평택시 일자리센터(☎ 031-646-1004~9)로 문의하면 된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3742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 청년 채용박람회 ‘청년! 취업의 문을 열다!’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