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김승겸 위원장 “시민 삶의 질 향상 위해 발로 뛰겠습니다”
 
 
산건위 현장방문.JPG
▲ 진위3 일반산업단지를 방문한 산업건설위원회 위원들
 
 평택시의회 산업건설위원회(위원장 김승겸, 부위원장 이해금)는 제205회 임시회 기간 중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평택시의 주요 사업 현장을 직접 방문·점검하는 현장활동을 시작했다.
 
 제205회 임시회 기간(3월 11일~22일) 중 19일 실시된 현장활동에는 평택시의회 김승겸 산업건설위원장, 이해금 부위원장, 곽미연, 김동숙, 김승남, 이관우, 이병배, 이종한 의원이 함께 했으며, 진위공공폐수처리시설, 진위3 일반산업단지 현장과 에어프로덕츠코리아㈜ 평택공장을 방문해 소관 부서 및 현장 관계자로부터 사업 추진 현황 및 향후 추진 계획을 청취한 후 시설 운영상의 문제점과 대책 마련에 대해 논의했다.
 
산건위 현장방문2.JPG
▲ 에어프로덕츠코리아 평택공장을 방문한 산업건설위원회 위원들
 
 또한 20일~21일에는 모산영신지구, 평택항 등 8개의 주요사업현장을 방문한다.
 
 평택시의 주요 사업 현장을 방문한 산업건설위원회 의원들은 관계 공무원에게 사업 추진 현황 및 향후 추진 계획 등을 청취한 후 사업 현장을 꼼꼼히 살피며 여러 문제점을 지적하고 대안 마련을 요구했다.
 
 김승겸 산업건설위원장은 평택시 관계 공무원에게 “오늘 지적된 사항을 잘 검토·보완하여 계획된 사업이 차질 없이 추진돼 시민들이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달라”며 “앞으로도 현장에서 답을 찾는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쳐 시민이 체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5313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의회 산업건설위원회 “현장중심 의정활동 펼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