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5(목)
 
백운돋보기, 3천3백만원 상당 안경 3천개 기탁
 
이은우 이사장 “나눔을 실천해 나가겠습니다”
 
 
시민재단 돋보기.JPG
▲ 왼쪽부터 이은우 이사장과 홍장근 노인회장 
 
 (사)평택시민재단(이사장 이은우)에서는 10일 오후 2시 회의실에서 이은우 이사장, 백운돋보기 관계자, 대안노인회 평택시지회 홍장근 회장, 노인복지기관 담당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평택지역 어르신들에게 돋보기안경을 전달하는 사회공헌 배분식을 가졌다.
 
 이번 돋보기안경 배분식은 돋보기 생산 전문업체인 백운돋보기 회사로부터 돋보기안경 3천개(3천3백만원 상당)를 기증받아 마련됐다.
 
 기증받은 돋보기안경은 지난 11월 30일까지 신청을 받아 대한노인회 평택시지회, 노인복지관, 노인장기요양시설, 신평동, 햇살사회복지회, 사랑요양원, 효사랑센터, 농아인협회, 송탄실버랜드 등 20여개 단체에 전달됐다.
 
시민재단 돋보기2.JPG
 ▲ 인사말을 하고 있는 이은우 이사장 
 
 돋보기안경을 기증한 백운돋보기 관계자는 “백운돋보기에서는 평택지역의 어르신들을 위해 돋보기안경을 전달하는 사회공헌 활동에 나섰다”며 “기증된 돋보기가 지역의 어르신들에게 잘 전달되어 어르신들의 삶에 도움이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은우 이사장은 “누구나 쉽고 즐겁게 일상 속에서 나눔을 실천하고 세상이 더 나아지는 일이라면 기꺼이 행동으로 옮기는 아름다운 지역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다”며 “기증받은 돋보기안경은 지역의 노인관련 단체에 소중하게 전달하겠으며, 돋보기안경을 기증해주신 백운돋보기 회사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시민재단 돋보기3.JPG
 
 한편 평택시민재단은 그동안 쌍용차 해고자 생계비 지원, 공익활동가 재충전 프로그램 지원, 기지촌할머니 여행경비 지원, 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지원하는 배분사업 등을 진행해왔으며, 앞으로도 나눔이 필요로 하는 곳에 적극적으로 지원할 수 있는 공익기부 활성화와 나눔 플랫폼 역할에 최선을 다한다는 계획이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6323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사)평택시민재단, 어르신 위한 돋보기안경 배분식 가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