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19일부터 사전예약 통해 아스트라제네카 예방접종 개시 


굿모닝병원 개설.jpg

 ▲ 굿모닝병원 예방접종센터 접종 모습

 평택시 코로나19 예방접종 위탁의료기관으로 지정된 백송의료재단 굿모닝병원(이사장 이승광)은 19일(월)부터 시민들의 건강을 위해 예방접종을 개시했다고 밝혔다.

 굿모닝병원은 감염예방과 안전한 예방접종 시행을 위해 병원 외부 공간인 선빌딩 4층에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를 개설했으며, 국가에서 지정된 조기접종 대상자에 대해 사전예약을 통한 아스트라제네카 예방접종을 실시하고 있다. 

 굿모닝병원에 지정된 접종대상자는 직장 소재지 관할 돌봄 종사자, 항공 승무원, 병의원 및 약국 종사자, 투석환자가 해당되며, 사전예약을 통해 보건소에서 해당 백신수령 후 예약일에 대상자에 대한 접종이 실시된다. 단, 접종대상자 중 30세 미만은 사전예약이 불가하다.

 예방접종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12시, 오후 2시~5시까지이며, 주말과 공휴일에는 운영되지 않는다. 위치는 선빌딩(경기도 평택시 소사2길 22) 4층이며, 기타 문의사항은 대표전화(☎ 031-5182-7700)로 문의하면 된다. 

 굿모닝병원 심대근 병원장은 “굿모닝병원은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면서 모든 환자와 직원의 안전과 감염 예방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예방접종을 시작으로 하루 빨리 코로나19 이전의 건강한 우리의 일상으로 복귀되기를 바라고, 최적의 의료서비스 제공은 물론 나아가 지역 의료서비스 향상 및 보건의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심 병원장은 “평택지역 종합병원인 굿모닝병원은 드라이브 스루 선별검사소에 이어 예방접종센터 운영 등을 통해 지역민의 소중한 생명을 지키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3월 4일~9일, 4월 16일~17일에는 정부 방침에 따른 사전 동의를 받은 굿모닝병원 임·직원 837명은 코로나19 백신 예방접종(1차분)을 받았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1433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 굿모닝병원,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 개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