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7(수)
 

10월부터 EQ주산암산, 왕초보 중국어회화, ITQ자격증반 운영 


원평청소년 모집.jpg

 (사)흥사단평택안성지부가 운영하는 원평청소년문화의집(관장 이미경)에서는 오는 9월 16일부터 가을·겨울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 

 최근 코로나19 확산세로 인해 정기형 문화강좌는 모두 온라인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다가오는 10월부터 ▶EQ주산암산 ▶왕초보 중국어회화 ▶ITQ자격증반 ▶실험과학 ▶한국사 프로그램을 새롭게 운영한다. 

 또한 코로나로 인해 여행과 현장 체험활동이 자유롭지 않은 청소년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된 ▶자치조직 기획활동 ▶자원봉사활동 ▶일일특별 프로그램은 사회적 거리두기 상황에 따라 대면 또는 비대면으로 운영한다. 

원평청소년 모집2.jpg

 문화의집 이미경 관장은 “이번 가을·겨울 프로그램은 코로나로 지친 청소년들에게 활력과 즐거움을 주고, 올바른 민주시민으로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코로나로 모두가 힘든 상황 속에서도 청소년에게 유익하고 다양한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원평청소년문화의집 네이버밴드, 페이스북, 블로그 등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기타 문의 사항은 원평청소년문화의집(☎ 031-656-2634)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원평청소년문화의집은 보다 쾌적한 시설로 거듭나기 위해 지난 8월부터 3개월간 외관공사로 인해 현재 휴관 중이다.

 원승식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5146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원평청소년문화의집, 가을·겨울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