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시민 누구나 참여 가능... 모든 수업 무료 진행


지산초록 강좌.jpg

 평택시립지산초록도서관은 지속되는 코로나19 상황에서 시민들의 문화향유를 증진시키고 침체되어 있는 소상공인들의 활력을 되찾고자 온라인으로 참여할 수 있는 정보 활용 및 독서문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운영강좌는 <스마트한 생활을 위한 픽슬러(웹포토샵)>, <소상공인 대상 SNS 활용교육>, <사각사각 다채로운 필사> 등 3개 강좌이다.

 <스마트한 생활을 위한 픽슬러>는 웹포토샵인 ‘픽슬러’를 활용해 각종 사진 보정법을 배울 수 있으며, <소상공인 대상 SNS 활용교육>은 SNS를 통한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고객과의 효과적인 SNS 소통법을 배우는 강좌이다. 

 또한 <사각사각 다채로운 필사>는 문학, 칼럼, 비평, 인문 등 다양한 분야의 글을 필사하면서 어휘력을 기르고, 문장쓰기를 연습해 볼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운영된다. 

 3개 강좌 모두 ZOOM(줌),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한 비대면 방식으로 운영되며 개강은 3월 19일이다. 모든 수업은 무료이며, 스마트폰, 필기도구 등 기본적인 준비물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접수는 18일부터 도서관 홈페이지, 방문 및 전화로 가능하며, 강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지산초록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 031-8024-7451~2)로 문의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3488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지산초록도서관, 소상공인 SNS·웹포토샵 강좌 운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