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평택시, 복합문화예술공간 ‘안정리 예술인광장’ 개관식 개최
작성일 : 20-10-16 14:57    
시민, 미군, 문화예술인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공간 조성
 
 
예술인광장.jpg
▲ 안정리 예술인광장 전경
 
 평택시(시장 정장선)와 평택시문화재단(대표이사 이상균)은 오는 10월 26일 오후 3시 ‘안정리 예술인광장’ 개관식을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안정리 예술인광장은 시민과 미군, 문화예술인이 어울릴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조성되었으며, 순수예술센터, 생활예술센터, 공연예술센터, 인포센터, 창작작업실 등 10개동으로 구성되어 있다.
 
 안정리 예술인광장은 평택시가 평택시문화재단에 관리 위탁한 복합문화예술공간으로, 이날 개관식에서는 정장선 평택시장 개회사를 시작으로 다채로운 문화행사가 이어진다.
 
 야외공연장에서 진행되는 축하공연은 ‘American Night’를 주제로 테너 유건우, 소프라노 윤예은과 라미띠에 트리오(피아노 김다솔, 바이올린 장새봄, 첼로 박윤수)가 시민에게 익숙한 뮤지컬 및 영화 삽입곡을 연주한다.
 
 또한 기념전시회는 미술협회 평택지부와 협업해 순수예술센터 갤러리에서 운영될 예정이며, 조동준 회장(한국미술협회 평택지부)을 비롯하여 김일도 작가, 안대현 작가, 양태모 작가, 이진록 작가, 최문순 작가의 작품이 전시된다.
 
 이상균 평택시문화재단 대표이사는 “앞으로 안정리 예술인광장은 우리 시 대표 문화교류의 장으로 발돋움해 나갈 것”이라며 “이곳에서 축제·공연·전시·교육 등 다양한 문화예술 행사를 운영해 시민들이 일상에서 문화예술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안정리 예술인광장 개관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평택시문화재단 문화교류팀(☎ 031-692-9110)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Copyright ⓒ 평택자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