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0(토)
 
구글 행아웃 채널 실시간 진행... 전담교사 실시간 소통 댓글
 
 
관광고 설명회.JPG
 
 한국관광고등학교(교장 서영미)는 24일 사전에 공지된 구글 행아웃 미트 채널을 통해 2021학년도 신입생 1차 온라인 입학설명회를 실시간 온라인으로 진행했다.
 
 이날 온라인 입학설명회는 코로나19 감염병 확산 방지를 위해 기존에 계획된 학교 현장설명회를 대체해 진행된 것으로, 사전 신청을 통해 회차별 30명을 지원 받아 학교 홍보영상 시청을 시작으로 입학 관련 질의, 응답 등 약 50분에 걸쳐 실시간 쌍방향으로 실시됐다.
 
 이날 설명회에서는 한국관광고의 특색 교육활동 프로그램과 졸업생 취업 현황 소개, 신입생 입학전형의 주요 사항이 전달됐다.
 
 이와 함께 모니터링 전담교사와 2명의 설명회 진행 교사들이 실시간 댓글로 업로드 되는 많은 질문들에 대해 답변하여 온라인 입시상담에 대한 호의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번 첫 온라인 입학 설명회를 진행한 김영민 교사는 “온라인 실시간 방송이라 호응도가 낮을까 걱정했는데, 의외로 많은 분들이 접속해 끝까지 시청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실시간 댓글로 올라오는 여러 질문에 답변하느라 시간 가는 줄 몰랐다. 비록 비대면이지만 본교 입학에 대한 궁금증을 조금이나마 해결해 줄 수 있었다는 점에 의의를 두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한국관광고등학교 입학설명회는 ▶2차 6월 24일(수, 오후 7시) ▶3차 6월 27일(토, 오전 11시) ▶4차 7월 3일(금, 오후 1시) ▶5차 7월 3일(금, 오후 7시) ▶6차 7월 4일(토, 오전 11시)에 온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2366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국관광고, 2021 온라인 입학설명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