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꿈의 오케스트라 평택 “제7회 정기연주회 개최”
작성일 : 19-12-18 16:54    
20일 평택남부문화예술회관에서 ‘전석 무료공연’
 
 
꿈의오케스트라.jpg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오는 20일 오후 7시 30분 평택남부문화예술회관에서 ‘꿈의 오케스트라 평택’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크리스마스의 기적’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연주회는 ‘꿈의 오케스트라 평택’ 청소년들이 준비한 거장과의 만남(시벨리우스의 교향시 핀란디아 외 2곡), 뮤직 8010(BTS, 클론 등), 국악과의 만남(평택동요 ‘노을’ 외 3곡) 등 총 3부로 나누어 진행된다.
 
 ‘꿈의 오케스트라, 평택’은 평택시가 사회적 배려 청소년들의 문화예술 활동을 지원하는 음악프로그램으로,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이 함께 하며, 올해는 삼성전자, 교보생명, 사랑의 열매 후원으로 진행된다.
 
꿈의오케스트라2.jpg
 
 지역 아동·청소년이 음악 활동으로 상호학습과 협력을 통해 자존감과 공동체 인성을 갖춘 건강한 시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올해 오케스트라 사업에는 초·중·고 청소년 80명이 참여하고 있다.
 
 이번 정기공연은 삼성전자 평택캠퍼스 임직원의 후원과 함께 1년 동안 음악과 함께 성장한 꿈의 오케스트라 청소년들의 합주와 지역의 음악을 사랑하는 기관과 시민들이 함께 하는 협연으로 진행되며, 지역 청소년과 시민 모두가 관람할 수 있도록 전석 무료 초대공연이다.
 
 관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홈페이지(www.ptycc.kr) 또는 전화(☎ 031-646-5414)로 문의하면 된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Copyright ⓒ 평택자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