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평택서정청소년문화의집, 한국방송통신대학교와 교류협약 체결
작성일 : 19-11-15 17:18    
청소년교육 및 활동프로그램 개발·운영 공동 노력키로
 
 
서정청소년문화의집.jpg
▲ 교류협력 협약을 맺은 서정청소년문화의집 최중호(오른쪽) 관장  
 
 평택시에서 위탁받아 (사)평택YFC에서 운영하는 서정청소년문화의집(관장 최중호)은 지난 14일(목) 국립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청소년교육과(학과장 주경필)와 청소년교육 및 활동의 활성화를 위한 ‘청소년교육 관련 교류협력’ 협약을 맺었다.
 
 양 기관은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청소년 관련 교육·협력사업 개발 및 공동 이행 ▶청소년교육실습을 위한 상호협력 ▶청소년지도자의 현장역량 강화를 위한 상호협력 ▶청소년교육 및 활동프로그램 개발과 운영 협력 ▶양 기관의 발전 및 기타 관심사항에 대한 상호협력 등의 업무를 공동으로 진행한다.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한 청소년교육학과 학생들의 현장 경험 실습 및 보다 깊이 있는 프로그램을 개발하는데 밑거름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청소년교육과 관계자는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한 청소년교육학과 학생들의 현장 경험 실습 및 보다 깊이 있는 프로그램을 개발하는데 밑거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최중호 관장은 “양 기관의 장점을 살린 활발한 인적 교류를 통해 청소년들에게 유익하고 다양한 활동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평택YFC/서정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다가오는 12월 21일(토) 청소년들과 함께 할 재미있고 활동적인 프로그램 ‘서정 Winter festival’을 준비하고 있다. 이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서정청소년문화의집(☎ 031-663-1888)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Copyright ⓒ 평택자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