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팽성청소년문화의집, 2019 제1회 관장 간담회 실시
작성일 : 19-09-05 15:53    
“시설·프로그램·자치조직·수련기자재” 다양한 의견 제안
 
 
팽성청소년 간담회.jpg
 
 평택시에서 위탁받아 (재)평택시청소년재단에서 운영하고 있는 팽성청소년문화의집(관장 이지숙)에서는 지난 8월 31일 청소년운영위원회 ‘너나들이’ 외 4개 동아리가 연합하여 2019년 제1회 관장 간담회를 개최했다.
 
 간담회에서는 시설·프로그램·자치조직 활동·수련기자재 4개 부문에 대해 의견을 제안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각 청소년자치조직에서 제안한 주요내용으로는 ▶청소년운영위원회 ‘너나들이’-휴식 공간 확보와 팽성 지역만의 특색 있는 청소년어울림마당 운영 ▶문화교류기획동아리 ‘파미레도’-홍보 활동 활성화와 수련기자재(노래방 마이크, 컴퓨터 등) 구입 ▶행사기획동아리 ‘효율림’-요리활동 공간 및 개수대 설치 ▶유기동물보호 동아리 ‘멍벤저스’-자치조직 연합활동 요구 ▶자원봉사동아리 ‘런닝맨’-중 고등학생 체육프로그램 개설 등 다양한 의견을 제안했다. 
 
팽성청소년 간담회2.jpg
 
 청소년운영위원회 하세진(비전고1) 부위원장은 “문화의집을 이용하면서 청소년들이 의견을 낼 수 있는 자리가 흔치않은데 말할 수 있어서 좋았다”며 “청소년들의 의견을 들어주고 반영해 주시는 관장님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팽성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이번 간담회를 통해 자치조직 청소년들의 시설 운영에 대한 다양한 의견들을 들을 수 있었다”며 “청소년들을 의견들을 최대한 반영하여 청소년이 주인이 되는 시설로 운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청소년자지조직 활동 및 시설 이용과 프로그램 참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문화의집(☎ 031-657-1103)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Copyright ⓒ 평택자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