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여름방학 특별활동 참가자 모집
작성일 : 19-07-19 13:32    
청소년운영위원회, 다양한 체험과 재미있는 퀴즈·게임 마련
 
 
청터 특별활동.png
 
 평택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이종호 부시장)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센터장 이종규)에서는 청소년기자학교, 청소년인권학교, 청소년영상학교, 청소년안전학교, 자원봉사학교 참가자를 모집한다.
 
 청소년자치조직이 기획한 이번 여름방학 청소년특별활동은 8월 초에 운영될 예정이며, 청소년문화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www.ptycc.kr)에서 구글링크를 통해 접수하면 되고 선착순 모집 중이다.
 
 청소년특별활동은 청소년자치조직이 직접 기획하고 운영하는 활동으로, ▶청소년기자학교(청소년기자단YOUTH) - 8월 6일 운영 ▶청소년인권학교(캠페인단BOB) - 8월 1일~2일 운영 ▶청소년영상학교(영상단RG) - 8월 1일~2일, 8일~9일 운영 ▶청소년안전학교(청소년운영위원회 ‘손수레’) - 8월 6일~7일 운영 ▶자원봉사학교(자원봉사단TV) - 8월 8일~9일 운영할 예정이다.
 
청터 특별활동2.png
 
 문화센터 관계자는 “청소년자치조직은 평택시 청소년들의 특별한 여름방학을 위하여 다양한 분야에서 청소년들이 유익하고 보람찬 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청소년운영위원회 오동엽(한광고2) 위원장은 “청소년운영위원회가 주관하는 안전학교는 보건을 주제로 일상생활에서 일어날 수 있는 다양한 위험요소를 알아보고 이에 대한 예방책을 배울 수 있다”며 “다양한 체험과 재미있는 퀴즈, 게임이 있는 이번 여름방학 특별활동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Copyright ⓒ 평택자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