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평택시청소년진로지원센터 “찾아가는 진로콘서트 운영”
작성일 : 19-07-17 16:22    
드림ON, 청소년 위한 직업에 대한 정확한 정보 제공
 
 
진로콘서트.jpg
 
 평택시청소년진로지원센터 드림ON에서는 청소년들의 다양한 직업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2019 찾아가는 진로콘서트’를 7월부터 11월까지 총 6회에 걸쳐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콘서트 테마는 청소년의 욕구 조사를 바탕으로 ‘패션&미용’ 분야로 선정했으며, 7월 20일(토) 오후 4시 지산초록도서관 지하 시청각실에서 패션 전문 마케터 김영미 멘토를 초청해 ‘4차산업혁명 시대에 패션 & 뷰티 산업 마케팅은 어떻게 달라지고 있는가?’를 주제로 강의를 진행한다.
 
 또한 패션 전문 마케터, 헤어 디자이너, 패션(상업)사진작가, 메이크업 아티스트, 스타일리스트 유튜브 기획자 & SBS개그맨, 배우기획사 대표, 가수 기획사 대표 등 각 영역별 멘토들이 청소년 이용시설 및 학교로 초청되어 청소년의 진로설계 및 방향 설정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1회차에 함께하게 된 김영미 멘토는 “평택시 청소년들의 문화, 예술, 방송에 대한 높은 관심에 감사드린다. 앞으로 미래의 먹거리가 되는 글로벌 콘텐츠 제작에 경쟁력 있는 청소년들이 많이 진출하여 우리나라의 위상을 드높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2019 찾아가는 진로콘서트’는 관내 청소년 및 성인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참여접수는 진로지원센터 드림ON(☎ 031-654-5436)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Copyright ⓒ 평택자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