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6월 23일(일) 오후 2시 30분 시민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김지현, 신현선, 김동원, 함석헌, 유예경, 최혜진 초청공연
 
 
동산교회 음악회.jpg
 
 평택동산교회(담임목사 차성수, 경기도 평택시 문화촌로21)는 오는 6월 23일(일) 오후 2시 30분 동산교회에서 평택시민 초청 열린음악회를 개최한다.
 
 국내 정상급 성악가 4명과 악기 연주자 2명 등 총 6명이 출연하는 이번 음악회는 지역 시민과 교회 성도가 함께 하는 열린음악회로, 평택자치신문, 평택시사신문, 평택·안성벼룩시장, 평택·안성교차로, 뉴웨이넷, 서울극동방송 평택·안성운영위원회, (사)평택·안성디지털문화선교협의회가 후원하고 동산교회가 예산을 지원하여 마련됐다.
 
 동산교회 차성수 담임목사는 “여러 나라를 다녀보면 언어가 다르고 문화가 달라 마음과 생각을 전하는데 언어적 불편이 있지만 언어와 다름을 뛰어넘어 서로를 하나로 이어주는 소중한 연결고리는 바로 음악”이라며 “지역과 종교를 초월하고 이웃과의 연결을 위해 ‘평택시민 초청 열린음악회’를 열게 됐다. 시민과 성도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동산교회 음악회2.jpg
 
 동산교회 관계자는 “이번 열린음악회는 국내·외 유명 성악가와 연주자를 초청하여 예배 형식이 아닌 음악회로 1시간 30분 동안 진행된다”면서 “깊고 풍성한 음악회에 참석하여 마음의 행복과 잊고 있었던 사랑의 감성들이 되살아나 동산의 뜰 안에서 교회와 이웃이 음악으로 연결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서울극동방송 김보령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되는 열린음악회에는 ▶바이올리니스트 유예경: Schone Rosmarin, Op.55 (아름다운 로즈마린 크라이슬러) Kreisler곡, 나 같은 죄인 살리신 ▶소프라노 김지현: 꽃 구름 속에, I Could Have Danced All Night 뮤지컬 “My Fair Lady” 中 ▶메조소프라노 신현선: Habanera (하바네라) 오페라 “Carmen” 中 G. Bizet, Hymne a l'amour(사랑의 찬가) ▶테너 김동원:  Una Furtiva Lagrima(남몰래 흘리는 눈물) ▶베이스 함석헌(예술감독): Danny Boy & You  Raise me up(아일랜드 민요 & Rolf Lovland, Brendan Graham) 등을 노래한다.
 
동산교회 음악회3.jpg
▲ 평택동산교회 차성수 담임목사 
 
 또한 소프라노 김지현, 메조소프라노 신현선, 테너 김동원, 베이스 함석헌이 그리운 금강산을 4중창으로 노래한다.
 
 무료로 진행되는 열린음악회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동산교회(☎ 031-655-6900-3)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한상옥 객원기자 san91919@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7020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동산교회, ‘시민 위한 열린음악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