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무봉산청소년수련원, 한중 청소년 문화·태권도 교류 업무협약 체결
작성일 : 19-05-15 18:28    
‘평택시태권도협회-중한태권도연맹요녕지회’ 교류 위해
 
 
무봉산청소년수련원.jpg
 ▲ 왼쪽부터 이종공 부회장, 김은선 지회장, 박호준 청소년수련원 원장
 
 (재)평택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이종호 평택시부시장) 무봉산청소년수련원(원장 박호준)은 15일(수) 수련원에서 평택시태권도협회(회장 강신배), 중한태권도연맹요녕지회(지회장 김은선) 관계자 6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중 청소년들의 문화 교류, 태권도 교류 활동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평택시태권도협회와 시 공공기관인 수련원이 협력하여 지역 청소년들의 국제교류활동 지원 및 다양한 문화교류 활동과 태권도 교류활동을 증진하기 위해 중한태권도연맹요녕지회와 함께 공동 노력키로 했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중한태권도연맹요녕지회 김은선 지회장은 “그동안 꾸준히 평택과 중국과의 태권도 교류활동을 이어왔다”며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보다 많은 청소년들이 참여할 수 있는 교류의 장을 만들어 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평택시태권도협회 이종공 부회장은 “협약단체 및 기관이 협력하여  ‘한중 청소년 태권도 교류캠프(8.19~23, 한중 청소년 200여명 참가 예정)'를 성공적으로 개최해 중장기 교류활동의 틀을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협약을 추진한 박호준 무봉산청소년수련원장은 “앞으로 공공청소년시설인 무봉산수련원이  지역사회에 더욱 다양한 협력과 지원을 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청소년재단과 산하 기관, 수련원과 청소년문화센터, 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지역사회의 다양한 인적·물적 자원과 기관·단체들과의 협력을 통해 지역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청소년 전문기관들과의 협업을 희망하는 단체 및 기관은 가까운 청소년시설을 찾아 상담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무봉산청소년수련원(☎ 031-610-4416~7)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Copyright ⓒ 평택자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