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1대 1 교육에서 벗어나 차별화된 앙상블과 합주교육
 
 
오케스트라단원.jpg
 
 평택시(시장 정장선)에서는 청소년이 음악 활동을 통해 정서적·예술적 감수성을 기르고 하모니를 이루는 오케스트라 활동에 참여할 ‘2019 꿈의 오케스트라 평택’ 단원을 공개 모집한다.
 
 ‘꿈의 오케스트라 평택’은 기존의 1대 1 음악 전문교육에서 벗어나 차별화된 앙상블과 합주교육을 하는 청소년 음악활동이다.
 
 모집분야는 비올라, 바이올린, 첼로, 콘트라베이스, 플루트, 클라리넷, 트럼펫, 트롬본, 호른, 타악기 등 10개 분야이며, 파트별 교육 및 합주 등을 경험할 수 있다.
 
 모집대상은 관내 초등~중등 재학 중이거나 해당 연령 학교 밖 청소년이며, 기초생활보장수급자 및 차상위계층, 다문화·조손 가정, 한부모 가족 등 사회적 배려 대상 가정의 청소년에게 우선 선발의 기회가 주어진다.
 
오케스트라단원2.jpg
 
 ‘꿈의 오케스트라 평택’ 단원으로 선발되면 1인 1악기 무상대여 및 연습실이 제공되고, 전 과정 무상 교육으로 진행된다.
 
 모집기간은 3월 23일(토)까지이며, 신청을 원하는 청소년은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홈페이지(www.ptycc.kr) 공지사항의 안내문을 확인 후 신청서 양식을 작성하여, 제출하면 서류 심사 및 면접 심사를 거쳐 최종 선발할 예정이다.
 
 ‘2019 꿈의 오케스트라 평택’ 단원 모집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 확인 및 활동지원팀(☎ 031-646-5403 임종분)으로 문의하면 된다.
 
 홍영지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0316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 청소년 꿈의 오케스트라 단원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