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평택시 지산초록도서관, ‘71회 지역예술인 위한 전시회’ 개최
작성일 : 19-02-11 14:58    
이설희 작가, ‘봄을 기다리며’ 주제로 15여점 전시
 
 
도서관 전시.jpg
 
 평택시립지산초록도서관은 2013년 4월부터 시작해 2019년 1월까지 70회의 ‘지역예술인 전시회’를 개최하여 운영하고 있다.
 
 ‘지역예술인 전시회’는 지역의 문화예술의 활성화를 위해 예술인에게 전시 공간을 제공하고 있으며, 시민들은 다양한 미술작품 전시와 관람을 통해 예술을 만나고 있다.
 
 2019년 2월에는 이설희 작가의 서양화전이 ‘봄을 기다리며’를 주제로 15여점이 전시 중이다.
 
 이설희 작가는 올해의 작가 100인전, 인사동사람들 휘목미술관, 한가람아트갤러리개인전, 라메르개인전, 행복한 동행전, 2019년 남송미술관 전시 등 지금까지 다수의 전시회를 열었으며, 현재 한국녹색미술인회 및 송탄미술인회 회원으로 활동 중이다.
 
 작품은 꽃, 나무, 봄비 등 자연의 이미지를 아크릴릭으로 그려내고 봄의 기운을 캔버스에 담았다.
 
 이설희 작가는 “그림을 그리는 것은 호흡이며, 일상의 모든 것들이 선으로 색으로 농담으로 나타난다”며, “더 깊이 사고하고 더 깊이 고민할 때 깊이 있는 작품이 완성되는 것”이라고 전시회 소감을 밝혔다.
 
 지산초록도서관 관계자는 “지역예술인전시회가 예술인들에게 긍정적인 지원이 되고, 도서관을 방문하는 시민들에게는 일상생활속의 예술을 즐기는 장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전시회 사업은 앞으로도 지속하여 다양한 분야의 예술인과 협력을 통해 예술지원 및 문화예술 향유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며, 작품 감상은 지산초록도서관 1층~3층 벽면 전시장에서 할 수 있다.
 
 전시문의는 지산초록도서관 지역예술인전시회 담당자(☎ 031-8024-7453)에게 안내 받으면 된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Copyright ⓒ 평택자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