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9(일)
 
12월 8일(토) 오후 7시 안성맞춤 아트홀 대공연장에서
 
 
안기총 음악회.jpg
 
 안성시 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김양중 목사, 사무총장: 송용현 목사, 준비위원장: 이명섭 목사, 이하 안기총)는 오는 12월 8일(토) 오후 7시 경기도 안성시 안성맞춤아트홀 대공연장에서 심포니송 예술감독이 지휘하는 함신익 심포니 송과 지역 합창단이 함께하는 헨델의 오라토리오 메시야 연주회를 개최한다.
 
 안기총은 안성시의 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하고 수준 높은 음악을 통하여 안성시민에게 문화가 있는 삶을 제공함과 더불어서 성탄절을 맞이하여 기독교 문화를 보급하는데 목적을 두고 연주회를 준비하고 있다.
 
안기총 음악회2.jpg
 ▲ 함신익 심포니 송 예술감독

 이날 함신익 심포니송과 함께하는 특별출연에는 안성교회연합 합창단과 안성선교합창단이 출연하고 소프라노 손지수, 테너 이명현이 출연한다.
 
 준비위원장 이명섭 목사는 “공연 수익금 전액을 안성지역 사회복지협의회에 전달 할 예정”이라며 “평택·안성지역 시민여러분의 많은 관람을 바란다”고 말했다.
 
 함신익 예술감독은 대전시향, KBS 교향악단 및 미국 유수 오케스트라의 상임지휘자를 거쳐 유럽, 남미 등의 오케스트라에서도 능력을 인정받아 왔으며, 예일대 지휘과 교수로 20년 넘게 교육현장에서 활동하고 있다.
 
안기총 음악회3.jpg
 ▲ 함신익 심포니 송 오케스트라
 
 또한 심포니 송 오케스트라는 순수한 열정, 높은 품격, 우수한 기량을 갖춘 연주자들로 이루어진 21세기형 오케스트라로, 2014년 8월 창단 연주 후 예술의전당과 롯데콘서트홀 등에서 협연하며 정통 클래식 음악의 전령자로서 존재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안성맞춤 아트홀 대공연장은 1층 666석, 2층 325석이며, 소공연장 303석으로 경기 남부지역 최고의 시설을 갖춘 공연장이다. 공연안내 및 티켓(1매 2만원) 구입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전화(☎ 031-675-4200)로 문의하면 된다.
 
 한상옥 객원기자 san91919@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8930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안성시 기독교총연합회, 심포니 송과 함께하는 송년감동음악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