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황은아 서해대학교 실용음악학과 교수 초청 강연
 
 
비전축제.JPG
 
 한국관광고등학교(교장: 김남희, 교목실장: 김기성 목사)는 지난 1223() 오후130분 교사와 전교생이 참석한 가운데 피아노 연주박사 황은아 교수(서해대학교 실용음악학과)를 초청해 9회 성탄축하 평택시 청소년 비전축제를 개최했다.
 
비전축제2.JPG
 
 한국관광고등학교 교목실장 김기성 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비전축제에서 강사로 나선 황은아 교수는 <꿈을 따라서>란 제목의 강연을 통해 독일에서 데트몰트 국립음대 전문연주자 과정과 음악교육학 학사 및 석사과정, 독일 마인츠 국립음대 최고 연주자 과정(박사과정)까지 공부하는 과정에서 많은 어려움을 있었으나, 포기하지 않고 노력하여 피아노연주 박사과정을 마치게 되었다어떠한 어려움이 있을지라도 절대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노력하는 청소년 여러분이 되어달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강연 도중 황은아 교수의 피아노 특별연주는 축제에 참여한 학생들에게 많은 박수를 받았다.
 
비전축제3.JPG
 
 교목실장 김기성 목사는 평택·안성시디지털기독교문화선교협의회에서 매번 한국관광고등학교에서 청소년들에게 비전축제를 개최해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9회 성탄축하 평택시 청소년 비전축제는 평택·안성시디지털기독교문화선교협의회(이사장: 이춘수 목사)가 주최하고 한국관광고등학교가 주관했으며, 지난 2006년부터 평택시와 안성시 청소년들에게 꿈과 비전을 심어주기 위해 매년 지역의 미션스쿨 2개교를 선정하여 축제를 진행하고 있다. 지금까지 태광중·고등학교, 진위중·고등학교, 은혜고등학교, 한광고등학교, 한광여자고등학교, 한국관광고등학교 등을 순회하며 청소년 비전축제를 진행해오고 있다.
 
한상옥 객원기자 san91919@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6684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 한국관광고, “제9회 청소년 비전축제”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