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빠른 시대의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겠습니다”
 
 
이관우 자치행정위원장.JPG
▲ 당선 인사말을 하고 있는 제8대 후반기 이관우 자치행정위원장 
 
 자치행정위원장으로 선출된 이관우 의원입니다. 의원님들의 많은 성원과 사랑 진심으로 고개 숙여 감사드립니다.
 
 아직은 부족함이 많지만 선배·동료 의원님들의 깊고 넓은 지혜를 조금씩 배워가며 최선을 다해 위원장직을 수행 하겠습니다
 
 항상 겸손한 마음으로 작은 소리도 놓치지 않는 위원장이 될 수 있도록 할 것이며, 빠른 시대의 변화에 끌려가는 의원과 위원장이 되기보다는 그 변화의 추세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겠습니다.
 
 더 나아가서는 시대의 변화를 주도 해 나갈 수 있는 현인(賢人)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또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남들이 가지 않는 길에 더딜지라도 제가 먼저 발자욱을 남겨 그 발자욱이 다른 사람들을 인도하여 대로가 될 수 있게끔 용기와 신념을 가지고 의원직과 위원장직을 수행하고자 합니다.
 
 행여 가서는 안 될 길을 가는 것 같다면 선배, 동료의원님들께서 매몰차게 꾸짖어 주시고 힘들어 하거나 지친 것 같다면 용기 또한 북돋아 주시길 간절히 소망하겠습니다.
 
 땀 흘리며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야 말로 가장 아름다운 모습이라는 신념으로 우리 자치행정위원회 의원님들을 모시고 최선을 다해 자치행정위원장직을 수행하여 나가겠습니다.
 
 다시 한 번 성원하고 사랑하여 주신 선배, 동료의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20.6.26>
 
 정리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3733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의회 ‘제8대 후반기 이관우 자치행정위원장’ 당선 인사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