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미래통합당 유의동 평택을 후보 “국회의원선거 후보 등록”
작성일 : 20-03-26 13:12    
“국민과 평택시민 모두가 행복한 시대를 열겠습니다”
 
 
유의동 후보등록.jpg
 ▲ 미래통합당 유의동 평택을 후보
 
 미래통합당 유의동 후보는 제21대 국회의원선거 후보자 등록 첫날인 26일 오전 경기 평택을 선거구 국회의원 후보 등록을 완료했다.
 
 경기 평택을 선거구는 팽성읍, 안중읍, 포승읍, 청북읍, 고덕면, 오성면, 현덕면, 신평동, 원평동, 비전2동, 용이동 등 11개 읍·면·동을 선거구역으로 하고 있다.
 
 유의동 후보는 2014년 7.30재보궐선거 이후 제19, 20대 국회의원으로 의정활동을 이어왔으며, 지난 5일 미래통합당 공직선거후보자추천관리위원회로부터 공천 확정 통보를 받고 3선 도전에 나섰다.
 
 유의동 후보는 “이번 선거는 어려워진 나라가 살아나고 평택의 더 큰 변화가 시작되는 변곡점이 될 것”이라며 “그 변곡점의 중심에 서서 국민과 나라 그리고 평택시민 모두가 행복한 시대를 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앞서 유 후보는 교통체계 대개선 프로젝트인 ‘평택교통 플러스’ 공약과 평택의 질적 성장 프로젝트인 ‘평택교육문화 플러스’ 공약을 연이어 발표하면서 지역 표심잡기에 나섰다.
 
 한편 유의동 후보는 평택 성동초등학교, 평택 한광중·고등학교, 한국외국어대학교를 졸업하고 미국 UC San Diego에서 수학했다. 2014년 7.30재보궐선거에서 제19대 국회의원으로 당선된 이후 현재 제20대 국회의원으로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제20대 국회에서는 국회 정무위원회 간사, 국회 운영위원회 간사 등을 지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Copyright ⓒ 평택자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