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청년이 꿈을 펼 수 있는 국가와 평택을 만들겠습니다”
 
임 예비후보, 장애인 이동권 보장 및 일자리 확충 공약
 
 
임승근 예비후보.jpg
 ▲ 청년 문제 현안과 해결 방안을 설명하는 임승근(맨 오른쪽) 평택갑 예비후보
 
 임승근(전 민주당 평택갑지역위원장)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청년과 장애인을 만나며 소통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임승근 예비후보는 지난 7일 선거사무소를 방문한 청년들과 만나 청년 문제 현안 및 해결을 위한 다양한 논의를 가졌다.
 
 이날 선거사무소를 방문한 한 청년은 “20여 년간 서정동을 지켜 온 아버지 세대에서부터 지금까지 바뀐 게 없이 쇠퇴하고 있는 평택갑 지역”이라며 “우리 청년들이 제대로 된 삶을 살 수 있도록 힘써 달라”고 요청했다.
 
 이에 대해 임승근 예비후보는 “지역 간, 세대 간 상대적 박탈감을 느꼈을 청년들의 고민이 정치인으로서 매우 안타깝다”며 “청년이 바로 서기 위해 필요한 양질의 지역 일자리 확충은 물론 이미 공약에서 밝혔듯이 청년·신혼부부 장기주택 사업을 반드시 실현해 청년들이 꿈을 펼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설명했다.
 
3.jpg
 ▲ 10일 지체장애인협회 평택시지회와 간담회에 참석한 임승근 예비후보
 
 간담회를 마친 후 평택시 지체장애인협회 남중호 지회장은 “지체장애인협회 고문이기도 한 임승근 예비후보가 장애인 문제를 해결할 적임자임을 다시 한 번 확인한 계기가 되었다”면서 “장애인 인권 강화와 생존에 필요한 사안들을 우선 돌보는 의정활동을 기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임승근 예비후보는 10일 경기도 지체장애인협회 평택시지회가 주최한 간담회에 참석해 장애인과 평택시지회 사무원들이 현장에서 느끼는 어려움을 청취하면서 장애인의 이동권 보장 및 강화, 일자리 확충, 사회복지사 처우 개선 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입장을 밝혔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5849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임승근 평택갑 국회의원 예비후보 “청년·장애인과 소통하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