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0(토)
 
연구·교육·신산업 집적된 첨단산업 기반 마련 위해
 
 
브레인시티 공모.jpg
▲ 브레인시티 공모대상 사업지 위치도 
 
 브레인시티프로젝트금융투자㈜(대표 김수우, 이하 브레인시티㈜)는 21일 평택시의회 3층 간담회장에서 시의원들을 대상으로 브레인시티 내 대학교 용지 공모에 대한 일정을 설명하는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브레인시티㈜ 관계자는 사업시행자인 브레인시티㈜와 평택도시공사가 브레인시티 일반산업단지 내 대학교용지 55만5,371㎡(16만8천평)을 1월~4월까지 공모할 예정이며, 공모 순서는 대학 및 공공연구소 등을 우선 유치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1차 공모 초청용지 공급용도는 대학, 대학원, 국책연구시설 등이며, 공급금액은 3.3㎡당 70만원이다.
 
 또한 공공연구용지 공급용도는 글로벌 R&D, 산학공동연구센터 연구시설 등이며, 공급금액은 3.3㎡당 90만원이다.
 
 다만 초청용지 공급금액은 관계법령, 토지공급 규모, 평가에 따라 변동될 수 있고, 공급용지 면적을 참고하여 자유롭게 제안이 가능하며, 평가에 따라 증감될 수 있다.
 
 김수우 브레인시티㈜ 대표는 "브레인시티 일반산업단지 대학교용지에 대한 용지공급 공모를 실시하여 연구, 교육, 신산업이 집적된 첨단산업을 육성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고자 공모를 추진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공모일정은 ▶1월 31일 공모 공고 ▶2월 25일 사전 참가신청서 접수 ▶3월 24일 사업신청서 접수 ▶4월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할 계획이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2686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브레인시티금융투자㈜, 브레인시티 대학교용지 공모 추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