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더불어민주당 평택을, 2020년 신년하례식 개최
작성일 : 20-01-13 14:26    
총선 예비후보 참석해 4.15 총선 승리 다짐
 
 
평택을 하례식.JPG
▲ 신년 하례식에 참석한 더불어민주당원들
 
 더불어민주당 평택을 지역위원회(운영위원장 이종태)는 1월 11일 오전 11시 평택동 소재 아리엘파티에서 신년하례식을 개최했다.
 
 이종태 운영위원장은 인사말에서 “입당한 지 20년이 되는 해에 운영위원장직을 맡아 감회가 새로운 동시에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며 “본선 경쟁력 있는 후보를 선출해 내년에는 반드시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을 만들기 위해 당원 모두와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박영록 고문단회장은 “지난 6.13 지방선거에서 당원들의 단합된 힘이 승리의 원동력이 됐다”면서 “다가오는 4.15 총선에서도 당원들이 단합해야 한다”고 말했다.
 
평택을 하례식2.JPG
▲ 축사를 하고 있는 정장선 평택시장
 
 정장선 평택시장은 축사에서 “신년 초에 문재인 대통령이 새해 첫 업무로 평택항을 방문해 경제 평택을 강조했다”며 “새해에는 무한한 책임감을 가지고 권영화 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시·도의원이 힘을 합쳐 당에서 추구하는 가치와 당원 여러분께서 생각하시는 것을 이루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예비후보들께서 끝까지 페어플레이 하기를 바라며, 운영위원회에서도 중립적인 위치에서 엄정한 선거관리를 해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평택을 하례식3.JPG
 ▲ 4.15 총선 예비후보들
 
 권영화 평택시의회 의장은 축사에서 “이번 총선에서 예비후보들의 페어플레이가 필요하며, 당의 후보가 결정되면 한마음으로 힘을 모을 수 있는 더불어민주당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더불어민주당 소속 예비후보 전원이 참석하여 당원 앞에서 인사하는 자리를 가졌으며, 당원 300여명이 참석하여 다가오는 총선에 대한 승리를 다짐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Copyright ⓒ 평택자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