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서탄초 교육가족 숙원사업 국비 예산 지원 받아
 
“서탄 발전 위해 예산·제도적 지원 노력하겠다”
 
 
원유철 의원 개관식.jpg
▲ 서탄초 이윤희 교장에게 감사패를 수여받은 원유철 의원 
 
 원유철(자유한국당, 평택갑) 의원은 25일(금) 평택시 서탄초등학교 체육관 ‘해솔관’ 개관식에 참석해 축하 인사를 전했다.
 
 서탄초등학교 교육가족과 서탄면민들의 오랜 염원이자 학교의 숙원사업이었던 ‘해솔관’ 건립은 평택지원특별법에 의해 국비 예산을 지원받아 이루어졌다.
 
 ‘해솔관’은 서탄초 학생들이 해처럼 밝고 소나무처럼 바르게 자라나서 국가와 지역사회의 큰 동량으로 성장하길 기원하는 뜻으로 이름 지어졌다.
 
원유철 의원 개관식2.jpg
 
 원유철 의원은 서탄면 교육 환경 개선을 위해서도 노력을 이어왔다. 그 결실로 이번 서탄초등학교 체육관 개관이 국비를 지원받아 이루어졌고, 그 공로를 인정받아 개관식에서 서탄초등학교 이윤희 교장으로부터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원유철 의원은 개관식에서 “학생들의 꿈과 희망이 함께하길 바라며, 서탄면민들과 지역 기업체들과 함께 교육 공동체로 상생 협력하는 계기가 되길 희망한다”고 축하 인사를 전했다.
 
 원 의원은 “앞으로도 서탄지역과 서탄초등학교의 발전을 위해 평택의 국회의원으로서 예산과 제도적 지원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수십 년 간 군 항공기 소음피해로 고통 받아 온 서탄면민들의 소음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원유철 의원이 대표발의한 ‘군 소음법(군용비행장·군사격장 소음방지 및 피해보상에 관한 법률안)’이 지난 8월 21일 국방위원회 전체회의를 통과했으며, 지난 24일 국회 법제사법위원회 전체회의를 통과하여 이달 31일 개회 예정인 국회 본회의 상정, 표결 절차만 남겨두고 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3103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원유철 의원, 평택 서탄초등학교 체육관 개관식 참석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