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임승근 위원장 “지역 민·숙원 해결 위해 최선 다할 터”
 
 
평택갑지역위.JPG
 
 더불어민주당 평택갑지역위원회(위원장 임승근)에서는 지난 18일 오후 1시 30분 평택시 송탄국제교류센터 컨벤션동에서 당원과의 정책토론회 및 이치범 전 환경부장관 초청강연회를 개최했다.
 
 이날 토론회에는 임승근 평택갑지역위원회 위원장을 비롯해 정장선 평택시장, 이윤하·곽미연·홍선의·김승남 시의원, 양경석·김재균 도의원, 고인정 평택국제교류협회 회장 등 당원과 시민 1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정책토론회에서는 평택 북부지역 주민들의 오랜 숙원인 미군비행장 항공기 소음문제 해결을 비롯한 북부지역 주차난 해소 및 키즈카페 건립에 대해 논의했다.
 
 또한 브레인시티 추진 현황에 대해 시·도의원들에게 설명을 청취하고, 잘못된 시 조례(주차장법)와 상업 밀집지역에 기존 기계식 주차장 재설치를 요구하면서 시·도의원들과 열띤 토론을 가졌다.
 
평택갑지역위2.JPG
 
 이어 2부 초청 강연회에는 이치범 전 환경부 장관(사단법인 동북아평화경제협회 이사장, 재단법인 광장이사장)이 ‘동북아 평화, 그리고 경제’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다.
 
 임승근 의장은 “시·도의원들과 지역의 현안을 파악하고 해결하기 위해 이번 정책토론회를 마련했다”며 “평택발전과 당원, 시민들의 지역 민·숙원 해결을 위해 평택갑지역위원회가 지속적으로 간담회를 통해 소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정장선 평택시장은 인사말에서 “이번 정책토론회는 당원과 지역위원회 간의 적극적인 소통을 이끌어 내는 계기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평택발전을 위한 당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임승근 위원장은 ▶평택시의회 제5대, 제6대 의원(산업건설위원장, 부의장) ▶제19대 대선 문재인대통령후보 조직특보(평택갑 선대본부장)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부위원장 ▶더불어민주당 평택갑 지역위원장을 지냈으며, 2006년~2014년까지 평택시 도시계획, 건축, 호스피스, 교육발전, 규제개혁, 경관, 환경 정책, 북한이탈주민지원 등 다양한 분야의 위원회(심의회)에 참여한 바 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2823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민주당 평택갑지역위, 정책토론회 및 초청강연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