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신년사] 경기도의회 양경석 의원 “평택시민에게 행복과 희망 드릴 터”
작성일 : 19-01-05 13:36    
“평택시민의 삶이 행복해질 수 있는 밑거름 되겠습니다”
 
 
신년사 양경석 의원.jpg
 ▲ 경기도의회 양경석(평택1) 의원
 
 존경하는 49만 평택시민 여러분. 다사다난했던 무술년 한해가 지나고 희망찬 기해년이 되었습니다. 먼저 시민 여러분의 각 가정마다 기쁨과 행복이 충만하고 이루고자 하시는 모든 일이 성취하는 보람찬 한 해가 되시길 기원 드립니다.
 
 올해는 황금돼지의 해입니다. 돼지는 다산과 재물을 상징하며 지능이 높고 협동과 공감능력을 보이는 동물이라고 합니다. 돼지띠해의 기운과 황금이 만나 2019년의 경제가 살아나고 일자리가 충만하여 평택시민의 얼굴 주름이 펴지어 환한 웃음과 행복이 있는 평택이 되기를 소망하며, 저도 경기도 의원으로서 시민과 함께 하며 시민의 뜻을 받들어 평택의 발전과 시민의 삶의 질을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우리 평택시는 역사와 전통이 있는 도시이고 향후에 대한민국의 최고의 도시로 발전할 수 있는 도시라고 생각합니다, 우리시는 사통팔달의 교통 인프라로 인해 많은 산업단지와 택지개발로 인해 인구증가와 개발이 이루어지고 있는 곳입니다.
 
 그러나 산업단지와 인구증가도 중요하지만 시민들의 정주할 수 있는 조건들이 충족되어야 비로소 시민들이 정착할 수 있는 도시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문화와 예술이 있는 도시를 만들어야 합니다. 시민이 향유할 수 있는 문화·예술 공간을 확충해야 합니다. 숫자가 중요한 게 아니고 제대로 갖추어진 문화·예술 공간을 만들어야 할 것이며, 빠른 시일 내에 고덕 국제화지구 행정타운에 우리 시민들이 문화·예술을 보고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만들기 위해 경기도에서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평택시는 인구 49만의 도시입니다. 작지 않은 도시지만 넓은 땅에 인구가 분산되어 있다 보니 도시의 균형이 한곳으로 치우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래서 도시의 균형발전이 필요한 계획이 필요할 때입니다. 도시를 균형 있게 발전시켜 지역간격을 좁히고 구도심의 지역기반시설 확충을 통해 상권을 활성화하고 정주여건을 개선하는 사업 확대가 필요할 때입니다.
 
 이러한 부분이 빠른 시일 안에 해결하려면 시민의 적극적인 참여와 평택시의 선출직 국회의원, 도의원, 시의원과 시장이 하나가 되어야 합니다, 정당을 초월한 원 팀이 필요합니다. 평택발전과 시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원 팀이 되도록 저부터 노력하고 실천하겠습니다.
 
 원 팀이 되기 위해서는 시민의 올바른 목소리가 필요합니다. 그래야 평택발전의 희망이 보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존경하는 49만 평택시민 여러분 평택의 발전과 시민의 삶이 행복해질 수 있는 밑거름이 되겠습니다. 아울러 주민의 목소리를 귀담아 듣고 시정과 도정에 반영되도록 노력하는 동시에 평택시의 선출직 분들과 함께 시민에게 행복과 희망을 주는 정치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해년 황금돼지의 해에 평택시민의 품에 황금돼지가 안기는 해가 되길 기원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정리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Copyright ⓒ 평택자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