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작성일 : 21-06-28 16:23
평택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전화 1388 상반기 친절도 평가 1위
 글쓴이 : 평택시청소…
조회 : 46  
   2021년_청소년전화_1388모니터링_결과_보도자료_.hwp (121.0K) [0] DATE : 2021-06-28 16:23:06

위탁법인 평택YMCA(사무총장 소태영)가 운영하는 평택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2021년 상반기 여성가족부가 실시한 청소년전화1388 친절도 모니터링에서 100점 만점의 우수한 성적을 기록하였다.

 

5월부터 6월까지 두 달 간 진행된 이번 모니터링은 전국 청소년상담복지센터를 대상으로 실시되었으며, 호소문제 파악, 경청/호응태도, 응대태도 등 총 10개 항목에 대해 3차례에 걸쳐 진행되었다. 평택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3차례 평가 모두에서 100점을 맞아 전국 1위의 성적을 거두었다.

 

평택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청소년의 건강한 심리성장을 조력하는 상담복지 전문기관으로, 청소년의 마음공감, 행복공간이 되기 위해지속적인 노력을 하고 있다. 코로나19 상황에서도 비대면상담 및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청소년이 코로나블루를 극복하고 심리적 일상복귀를 조력하였다.

 

평택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관계자는 평택시 청소년들의 심리적 안정을 통하여 건강한 삶을 영위하고, 더 나아가 꿈을 향해 도전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