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신년사] 김재균 경기도의원 “더불어 행복한 경기도·평택시를 함께 만들어 갑시다”
작성일 : 21-02-02 14:15    

김재균 경기도의회 의원 

신년사 김재균.jpg

 1,380만 경기도민, 54만 평택시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경기도의회 기획재정위원회 평택 출신 김재균 도의원, 2021년 신축년 새해 인사드립니다.

 새해가 시작 된지도 한 달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코로나와의 싸움은 계속 될 것이라 보며, 백신과 치료제의 희망은 현실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겨내야 하고, 이길 것입니다. 모두 함께 힘을 냅시다.

 희망은 꿈꾸는 사람들의 것이고 우리 모두가 간절한 마음으로 함께 할 때, 희망은 현실이 될 것입니다. 올해는 코로나라는 긴 터널 속에서 행복하고 평범한 일상으로 가는 꿈을 실현하는 한해를 함께 만들어 갑시다. 

 현실은 권리보다 의무를, 나보다는 우리를 더 중요하게 생각할 때입니다. 조금 참고, 조금 더 크게 생각하고, 행동하는 한 해가 되어줄 것과 시민, 도민 한분 한분이 코로나 방역수칙을 지켜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평범하고 행복한 일상으로, 우리 모두의 꿈을 현실로 만들어 갑시다.

 우리 민족의 DNA는 위기에 강하고, 항상 이겨 왔습니다. 시간이 흐른 뒤에 슬픈 역사이겠지만, 슬기롭게 이겨냈다는 역사를 만들어 갑시다. 년 말에는 마스크를 벗고, 가족, 친구, 지인들과 희망과 행복의 이야기꽃을 피우는 정겨운 시간이 될 것입니다.  

 기쁨이 있는 곳보다 슬픔이 있는 곳에 함께 하겠습니다. 현장에서 함께 대화하고 소통하며 민심을 천심이라 생각하고 의정활동을 하겠습니다. 더불어 행복한 평택시, 경기도를 함께 만들어 갑시다. 사랑하는 경기도민, 평택시민 여러분. 2021년 신축년에는 코로나의 긴 터널에서 벗어나고, 경제적 안정과 함께 도민, 시민 여러분의 건강과 꿈꾸는 모든 일이 이루어지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1.1월 말>

[Copyright ⓒ 평택자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