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신년사] 양경석 경기도의원 “평택과 경기 발전 위한 의정활동 주력”
작성일 : 21-01-18 17:51    

신년사 양경석.jpg

 존경하는 경기도민 여러분. 그리고 평택자치신문 독자 여러분. 경기도의회 양경석 의원입니다.

 2021년 신축년 소띠 해를 맞아, 평택자치신문 임직원 및 독자 여러분의 가정에 기쁨과 행복만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그리고 지난 한 해 동안 저에게 보내주신 따뜻한 사랑과 응원에 감사드립니다.

 지난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모두가 힘들고 어려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연말연시 특별방역까지 경기도민 여러분 모두가 많은 희생과 고통을 감내하고 계십니다. 이 모든 노력으로 새해에는 코로나19가 종식되어 소중한 일상이 회복되는 해가 될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경기도의회는 늘 경기도민 곁에서 ‘사람중심 민생중심 의회다운 의회’의 참된 가치를 제대로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비대면 일상 속에서도 방역수칙이 허락하는 한 최소의 규모라도 민생현장을 찾아 도민의 목소리를 들으며 민생정책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새해에도 공정하고 정의로운 경기도를 위해 도민과 소통하며 민의를 제대로 반영하겠습니다. 오직 민심을 섬기며 약속을 실천하는 정직한 도의원이 되겠습니다.  

 나아가 평택 시민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새해에도 쉼 없는 부지런한 의정활동을 이어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평택시가 수도권 남부의 중심도시로서 사통팔달의 교통망과 반도체 등 첨단산업을 중심으로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선도하고 힘차게 도약할 수 있도록 경기도 차원의 지원과 정책 개발에 앞장서, 평택과 더불어 경기도가 모두 행복할 수 있도록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새해에도 변함없는 애정과 관심으로 지켜봐 주시기 바라며, 다시 한 번, 경기도민과 평택자치신문 독자 여러분 모두가 행복과 축복이 가득한 한 해 보내시길 소망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고맙습니다. <2021.1.15>

[Copyright ⓒ 평택자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