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신년사] 평택시의회 이관우 자치행정위원장 “시민 위한 의정활동 수행할 터
작성일 : 21-01-18 12:04    

신년사 이관우.jpg

 존경하는 54만 평택시민 여러분. 평택시의회 자치행정위원장 이관우입니다.

 어느덧 2021년 신축년(辛丑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해는 제8대 평택시의회가 햇수로 4년째 맞이하는 해입니다. 지난 임기 동안 정치·경제·사회적 굴곡에도 불구하고 평택시의회를 믿고 지지해주신 시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지난해 우리는 유례없는 재난을 경험하며 힘든 나날을 견뎌야 했습니다. 시민 여러분께 위로의 말씀을 드리며, 우리 평택시의회 의원 모두는 한마음 한뜻으로 시민들이 소중한 일상을 되찾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사랑하는 시민 여러분. 지난해의 고단함은 모두 잊으시고 새로운 꿈과 소망으로 한 해를 힘차게 시작하시기를 기원합니다. 

 2021년 새해에는 자치행정위원장으로서 여러 위원들과 함께 시민 여러분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여 시민에 의한, 시민을 위한 의정활동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 무엇보다 시민 행복을 우선적으로 생각하는 자치행정위원회를 만들어가겠습니다.

 앞으로도 시민 여러분이 보내주신 신뢰와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말씀과 함께 시민 여러분께서도 역동적인 의정활동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신축년 새해에도 건강하시고,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1.1.6>

 

[Copyright ⓒ 평택자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