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신년사] 김영해 경기도의원 “평택 발전 위해 열심히 뛰겠습니다”
작성일 : 21-01-12 16:54    

김영해.jpg 2021년 흰 소의 해. 2020년 모두에게 힘든 한 해를 뒤로 하고 2021년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우리에게는 서로를 지키고자 하는 규칙을 준수하는 힘과 힘든 시간을 함께 견디는 인내가 있기에 2021년은 분명 작년보다 더 나은 한 해가 되리라 믿습니다.

 우리가 단합과 연대로 함께 노력한다면 어떤 어려움도 이겨낼 수 있다는 것이 지난해의 교훈입니다. 이러한 교훈을 밑거름 삼아 저 또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올해도 열심히 뛰고자 합니다.

 지난해 경기도특별조정교부금으로 지역구 사업인 서부장애인복지관 건립, 현덕면 화양리 등 3개소 농로조성 정비공사, 현덕면 기산리 등 6개소 용배수로 정비공사, 신당근리공원 테니스장 정비공사 등을 포함한 105억3천2백만 원을 확보했습니다.
 
 또한 경기도 필수노동자 지원 조례를 통해 프리랜서, 특수형태 노동자를 포함한 우리 사회에 꼭 필요하지만 열악한 환경에서 일하고 계신 다양한 필수노동자들을 위한 지원 조례 제정을 2월 본회의 통과를 목표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2021년 평택시민께서 주신 책무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해 수행하는 일꾼이 되겠습니다. 신축년의 흰 소가 상징하는 풍요와 여유로움이 54만 평택시민 여러분들과 함께 하길 기원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2021.1.8>
 
[Copyright ⓒ 평택자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