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신년사] 이진환 평택시체육회장 “체육으로 활력 넘치는 평택 만들 터”
작성일 : 21-01-11 13:31    
신년사 이진환.jpg
 존경하는 54만 평택시민 여러분과 체육가족 여러분. 2021년 신축년(辛丑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여러분 모두에게 희망과 축복의 한 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 우리나라를 비롯한 전 세계가 코로나19 확산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은 한 해였습니다. 평소 일상적으로 생활했던 것들이 얼마나 소중했는지를 되새겨 보는 한 해였습니다.
 
 특히 우리 체육 분야는 더욱 어려움이 많았습니다. 2020년 계획했던 각종 대회와 모든 스포츠 활동이 중단되는 위기상황을 맞이하였고, 선수들은 상급학교 진학 및 취업의 기회를 잃게 되었습니다. 또한, 체육동호인들은 스포츠 참여를 통한 행복추구와 건강증진의 기회도 잃어버렸습니다.
 
 이럴 때일수록 우리는 ‘우직한 소걸음으로 천리를 간다’는 뜻의 우보천리(牛步千里)라는 말처럼 조금은 느리지만 묵묵히 나아가 반드시 체육으로 활력이 넘치는 우리의 일상을 되찾을 것입니다.
 
 존경하는 체육가족 여러분. 새해에는 코로나19를 극복하고 대한민국 체육이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는 한 해라고 생각합니다. 지난해 민선체육회장 출범에 이어 새해에는 17개 시·도 체육회와 228개 시·군·구 체육회가 국민체육진흥법 개정에 따라 법정법인화가 되는 해입니다. 많은 어려움도 예상되지만 법정법인화 준비를 차질 없이 추진해 나가겠습니다.
 
 또한, 민선체육회장 출범 2년째를 맞이해서 체육발전 공약들을 하나하나 내실 있게 추진하고 소정의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체육회 임직원은 부단한 노력을 경주하겠습니다.
 
 아울러, 체육가족 여러분이 평택체육의 잠재력입니다. 다함께 지혜를 모아주시고 아낌없는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54만 평택시민 그리고 체육가족 여러분. 신축년 새해에는 시민 모두가 활기 넘치는 체육활동을 통해서 행복한 삶이 함께하기를 소망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가정의 평안과 뜻하신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0.1.8>
[Copyright ⓒ 평택자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