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신년사] 신희철 평택의용소방연합대장 “시민 안전 지키겠습니다”
작성일 : 21-01-11 13:17    
신년사 신희철.jpg
 존경하는 평택 시민 여러분과 보이지 않는 곳에서 시민의 생명과 안전을 위해 묵묵히 업무수행을 하고 계시는 소방관, 의용소방대원 및 소방가족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021년 신축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코로나19 팬데믹과 각종 재난 등으로 모두가 힘들었던 경자년의 해가 저물고 희망찬 2021년을 맞이했습니다.
 
 올해는 더도 말고 우리 모두 평범한 일상을 누릴 수 있는 편안하고 행복한 한 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부지런하고 우직한 흰 소처럼 코로나19를 극복하고 좋은 기운을 받으며 모두가 부자 되고 건강한 삶을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저의 각오는 새해에도 변함없이 소방조직의 유일한 보조단체인 의용소방대의 소방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소통하여 대한민국 최고의 안전한 도시가 될 수 있도록 평택시 전체 1,200여 명의 의용소방대원님들과 함께 시민의 안전과 재산보호에 앞장 서는 파수꾼이 되겠습니다.
 
 평택은 유입인구 증가에 따른 각종 재난환경 변화가 눈에 띄게 증가되고 있습니다. 이에 항상 유비무환, 거안사위의 자세로 평안할 때에도 위험을 미리 대비하여 시민의 안전을 위해 노력하며 나아가겠습니다.
 
 또한 시민의 안전을 위한 맞춤형 소방 서비스 제공 및 듣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평택의용소방연합대가 될 수 있도록 회원들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기쁜 일은 나누면 두 배가 되고 슬픈 일은 나누면 절반이 된다는 말이 있듯이 새해에는 시민 여러분들이 혼자라는 생각보다 주변 지인들과 함께 힘든 일과 기쁜 일 모두 나누며 더불어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어 가길 바랍니다.
 
 새롭게 시작된 신축년 새해에도 행복과 평안이 충만하시기를 바라며,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2021.1.9>
[Copyright ⓒ 평택자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