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신년사] 이윤하 평택시의원 “시민이 행복한 평택 만들겠습니다”
작성일 : 21-01-11 13:07    
신년사 이윤하.jpg
 2021년 신축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흰 소의 해를 맞아 평택시민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 넘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지난해는 코로나19와 태풍 등 재난재해로 모두가 어렵고 힘든 한 해였습니다. 올해에는 분명 소중한 일상으로 되돌아갈 수 있을 것이라 믿으며, 일상의 행복을 되찾을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시민들과 자영업자, 소상공인들을 위해 그 어느 때보다도 민생현장을 찾아 현장에서 답을 찾기 위해 저를 비롯한 동료 의원 모두가 노력했습니다. 앞으로도 동료 의원들과 함께 시민이 행복할 수 있는 평택을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시의원으로서 현재 진행되는 평택시의 각종 사업들을 꼼꼼하게 챙겨 나갈 것이며, 시민을 위하고 시민 다수가 행복해지는 사업을 우선시 하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평택은 새로운 미래를 준비하는 변화와 혁신의 전환점에 서있는 중요한 시기이기 때문에 쉬지 않고 시민을 위한 의정활동을 통해 시민 여러분들의 대변자가 될 수 있도록 부지런히 뛰겠습니다.
 
 평택시의회가 발로 뛰는 활발한 의정활동과 현장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를 보내주신 시민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시민의 곁에서 시민을 섬기는 겸손한 자세로 평택의 밝은 미래와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의원이 되겠습니다.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새해에도 초심을 잃지 않고 시민의 곁에 한걸음 더 다가가는 적극적인 의정활동으로 그동안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겠습니다. 항상 시민을 먼저 생각하는 의정활동으로 시민이 행복한 도시 평택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아무쪼록 건강에 유의하시고 올 한 해 원하는바 모두 이루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1.1.6>
[Copyright ⓒ 평택자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