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0(토)
 
“평택시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발로 뛰겠습니다”
 
 
신년사 서현옥.jpg
 존경하고 사랑하는 시민 여러분. 2021년 신축년(辛丑年)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도 시민 여러분 가정에 사랑과 행복이 가득하시고 소망하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코로나19로 고통스러웠던 지난 해였습니다. 신축년 새해에는 새로운 희망이 밝게 비치는 한 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지난 한 해 코로나로 인해 많은 시민들께서 힘든 시간을 보내셨지만 그러한 가운데 일상의 불편과 경제적 피해를 감수하면서 방역에 힘을 모아주신 시민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하루 빨리 코로나19 감염병이 종식되기를 희망하며 시민 여러분들께서도 희망을 가지고 조금만 더 힘을 내주시기 바랍니다.
 
 2021년 신축년을 흰 소의 해라고 합니다. 올 한 해 이러한 흰 소의 기운이 충만하여 시민 모두가 활기차고 활력을 되찾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저도 부지런하고 근면한 소처럼 목표를 향해 우직하게 전진하는 끈기와 실천이 힘을 발휘하는 한 해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사랑하는 경기도민, 평택시민 여러분. 처음 의원이 되면서 시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서 함께 하겠다는 약속을 다시금 가슴속에 새기겠습니다. 초심으로 돌아가 다시 한 번 신발 끈을 묶고 뛰겠습니다.
 
 새해에도 시민 여러분들의 따뜻한 관심과 사랑을 요청 드리며 다시 한 번 시민 여러분의 가정에 언제나 사랑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1.1.5>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3022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신년사] 서현옥 경기도의원 “희망 밝게 비치는 한 해 되시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