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신년사] 공재광 국민의힘 평택시갑 당협위원회 위원장
작성일 : 21-01-05 14:12    
“평택시민 여러분들의 발걸음에 힘이 되겠습니다”
 
 
신년사 공재광.jpg
 사랑하고 존경하는 평택시민 여러분. 국민의힘 평택시갑 당협위원장 공재광입니다.
 
 2021년 신축년(辛丑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해는 성실함과 우직함의 대명사격인 ‘흰 소’의 해입니다. 소띠 해를 맞아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도 부지런히 이겨내시고 소란하고 분란한 세상사도 힘 있게 헤쳐나가시길 기원합니다.
 
 아울러 지난 2020년 한 해 동안 저에게 보내주신 크나큰 성원과 격려에 진심으로 깊은 감사의 말씀을 올리면서 그 마음 잊지 않고 가슴에 고이 품어 소중하게 간직하겠습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평택시민 여러분. 아마도 후대의 역사가들은 2020년을 돌아보며 이제껏 한 번도 경험하지 못한 극단의 정치적 대립 속에서 온 나라가 코로나19에 휩싸여 불안과 공포에 시달린 힘든 해였다고 평가할 것입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피폐해질 대로 피폐해진 민심은 아랑곳없이 오직 권력에 맹종맹동(盲從盲動)하고 촉견폐일(蜀犬吠日)을 일삼는 무리들이 활개 치면서 대한민국과 우리 국민들의 희망을 절망 속으로 떠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저는 믿습니다. 혹독한 시련의 겨울을 버티고 칠흑 같은 어둠이 지나가면 따뜻한 봄날이 오고 밝은 여명이 여러분들 앞을 비추어줄 것입니다.
 
 2021년 새해를 맞아 희망차게 내딛는 첫 발걸음에 여러분들의 모든 소망과 기쁨 그리고 행복이 듬뿍 담기기를 바랍니다. 저는 언제나 여러분들 곁에서 그 발걸음에 힘이 되어드리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21.1.1>
[Copyright ⓒ 평택자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맨위로